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3년 만에 개최한 ’2022 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회‘ 눈길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3년 만에 개최한 ’2022 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회‘ 눈길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2.12.1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사진=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북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5일 장애인체육관 2층 경기장에서 올 한 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한 감사행사 ‘2022 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회’를 3년 만에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행사에 함께하지 못하는 수상자의 지인과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위해 온라인(Zoom)과 병행하는 등 특별하게 진행,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김락환 중앙회장, 지역구 김영식 국회의원,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박경하 구미시사회복지국장을 비롯한 200여명의 내빈이 자리를 빛내며 올 한 해 동안 지원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특히 행사는 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체육관 직원들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작한 감사영상상영, 플롯공연, 시상, 내빈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된 가운데 마지막에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의 활동영상을 상영해 행사의 분위기를 한껏 높이는 등 의미를 더했다.

시상을 통해 △구미시장 표창은 김정희, 박외숙, 남영란, 행복나눔봉사단, LG디스플레이, 대구은행 DGB사회공헌재단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표창은 김순덕, 마낙일, 대구대학교 물리치료학과 A.T.P △구자근 국회의원(구미갑) 표창은 김명옥, 장명숙, 형곡1동 통장협의회 △김영식 국회의원(구미을) 표창은 김윤수, 명륜진사갈비, LG이노텍 USR 등이 수상했다.

이어 △구미시의회 의장 표창은 J-POS 의료봉사단, 가잠물회&등뼈찜, (주)에스엠로지텍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표창은 친우회 박태언, 박비주와 좋은 사람들, 국제로타리3630지구 구미장미로타리클럽 등이 수상했다.

이 자리에서 김휴진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복지관에 관심을 가지고 활동해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모든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다가오는 새해도 우리 복지관과 좋은 사이가 되길 소원한다”고 감사를 표했다.

김락환 사단법인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은 “가장자리에서 실핏줄같이 섬세한 복지를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봉사의 가장 큰 보상은 보람이다. 앞으로도 함께 나아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인도네시아 발리 현지에서 2025년 제26회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구미유치에 성공한 김장호 구미시장은 영상으로 축하인사를 통해 “2025년 구미에서 개최될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굉장히 좋은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늘 시민의 말을 마음에 새기며 함께 활발한 구미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아일보] 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