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밀양시지회, ‘2022년 국리민복 실천 결의대회’ 개최
한국자유총연맹밀양시지회, ‘2022년 국리민복 실천 결의대회’ 개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2.12.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100여 명 참석…‘자유로 국민통합! 봉사로 사회통합!’ 다짐
사진 밀양시
사진 밀양시

경남 밀양시는 지난 13일 밀양여성회관 대강당에서 한국자유총연맹밀양지회가 ‘2022년 국리민복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일호 시장, 정정규 시의회 의장을 비룻한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내년도 사업 추진 결의를 다짐하기 위해 개최된 이날 행사는 이재균 지회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회원들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서 자유총연맹의 역할과 새로운 안보환경에서의 올바른 안보전략에 대해 다짐하고 회원 간 소통을 통해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국자유총연맹 활성화에 기여한 공으로 손영순 부회장과 김종순 청도면분회장의 경남도지사 표창을 비롯해 총 18명의 유공자가 표창을 수상했다.

이재균 지회장은 “오늘 행사가 공동체 행복지킴이 활동과 학교 폭력 예방 순찰 등 국리민복 실천을 위한 결의를 다짐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행복을 전하는 지역의 리더로 거듭나는 계기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일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의 조력자이자 친근한 벗으로 활동해주시는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에 대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