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구리시 당원협, 조직혁신과 세대교체 각오 다져
국민의힘 구리시 당원협, 조직혁신과 세대교체 각오 다져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2.12.1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경현 구리시장 “운영위원이 퍼실리테이터 되어 구리시 발전 이끌자”
 

국민의힘 구리시 당원협의회가 지난 10일 오전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한 ‘2023 조직 혁신을 위한 운영위원회’가 열띤 논의 끝에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압승을 거두며 당선된 시장 및 시·도의원들의 취임 후 6개월 동안의 현황보고, 핵심 운영위원 및 신규 운영위원들의 신상발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모두발언에서“이 자리에 참석하신 운영위원들께서 당원들과 당원협의회, 시민들과 선출직 시도의원들 간의 의견을 조율하고 중재하는 퍼실리테이터가 되어 구리시 발전에 이바지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나태근 위원장은 “올 한해도 대한민국과 국민의힘을 위해 한결같이 헌신하신 운영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2023년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 정상화를 위해 당의 역량결집이 어느 때보다 절실히 요구되는 만큼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자”라고 각오를 다졌다. 

자리에 참석한 운영위원들은 신상 발언을 통해 1년여 남은 2024년 총선에 대비하여 필승의 각오로 혁신을 이루어 나가자며 한목소리를 냈다. 

이번 운영위원회에는 2023년 조직 혁신의 책임을 맡을 책임당원들과 백경현 구리시장, 백현종·이은주 도의원, 김용현·김한슬·이경희 시의원 등 선출직 전원이 참석하였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