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다양한 기획전 집대성 '위대한 세일' 실시
롯데하이마트, 다양한 기획전 집대성 '위대한 세일' 실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1.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 달간…"가전 구매·교체 고민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
모델들이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위(We)대한 세일' 대표 상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모델들이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위(We)대한 세일' 대표 상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11월 한 달간 ‘위(We)대한 세일’을 진행한다. 김장 시즌 맞이 ‘알뜰한 집밥생활’ 기획전, ‘집관(집에서 관람)족’을 겨냥한 ‘TV 올스타 기획전’ 등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9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김장 시즌을 맞아 인기 브랜드의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주말 전후로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위니아와 삼성전자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한다. 여러 제품을 동시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준다.

대형 TV로 스포츠 경기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TV 올스타 기획전’도 한다. 삼성전자, LG전자의 75형 이상 프리미엄 TV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사운드바를 무상으로 준다. 토트넘 사인볼도 1000개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성비 TV 제품도 할인해준다.

‘위(We)대한 공동구매’는 추천인과 소개받은 소비자에게 각 최대 10만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한다. 추천인은 1일부터 15일까지, 소개받은 고객은 16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응모하면 된다.

연말 쇼핑 수요를 공략해 ‘위(We)대한 쿠폰’도 준다. 1일부터 1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문자로 발송한다. 18일부터 30일까지 LG 스탠바이미 TV, 삼성 더 프리스타일 등 행사 상품을 최대 50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유통업계 대규모 행사 시즌이 겹치는 시기를 맞아 ‘위(We)대한 세일’을 기획했다”며 “김치냉장고, 프리미엄 TV 등 평소 가전제품 구매나 교체를 고민했던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