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충청향우회 한마음 한가족 체육대회 개최
시흥충청향우회 한마음 한가족 체육대회 개최
  • 송한빈 기자
  • 승인 2022.11.07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사랑! 고향사랑! 향우사랑!'
사진/송한빈기자
사진/송한빈기자

경기 시흥시 (재)시흥충청향우회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제1캠퍼스 운동장에서 지난달 29일 한마음 한가족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펼쳤다.

이날 1부 행사는 단체별 족구와 식전행사(와이스타공연팀, 썬파워 댄스팀)의 신명 나는 흥을 돋우며 시작을 알렸다.

이어 진행된 5개 지회별 명랑운동회 게임으로 족구, 실크로드 럭비공 릴레이, 단체줄넘기, 바람잡는 특공대. 커플림보, 공굴리기. 신발홀인원, 2인3각 릴레이, 낙하산 릴레이 등 다양한 종목으로 단합의 결실을 맺었다.

2부 행사는 화합의 장으로 노래자랑 및 장기자랑을 지회별 2인이 출전해 시흥충청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후끈한 열기로 이끌었다.

이 자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조정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장재철 국민의 힘 당협위원장, 김종배 도의원, 이동현 도의원, 박춘호 시의원, 오인열 시의원, 안돈의 시의원, 윤석경 시의원, 서명범 시의원과 역대 회장단, 후원회 위원, 각 지회장을 비롯해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강한성 회장은 “맑고 청명한 가을을 맞이한 오늘 향우회 회원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화합을 이루길 바란다”면서 “이번 축제를 통해 새로운 2023년을 기약하고 역사의 한 페이지를 멋지게 장식할 수 있도록 향우님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신아일보] 시흥/송한빈 기자

hbso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