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가닛 데일리’ CU 입점
예지미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가닛 데일리’ CU 입점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50% 할인…판매 채널별 이벤트 진행
오가닛 데일리 소개 이미지.[사진=웰크론]
오가닛 데일리 소개 이미지.[사진=웰크론]

웰크론헬스케어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은 인기 캐릭터 ‘몰랑이’와 협업한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오가닛 데일리’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예지미인 오가닛 데일리는 오가닉(Organic)과 아이템(Item)의 합성어인 ‘오가닛(Organit)’이라는 상품명을 통해 유기농 제품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몰랑이 캐릭터가 가진 긍정적인 에너지와 깜찍한 매력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유기농 순면의 순수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제품이다. 몰랑이는 몰랑몰랑한 귀여운 찹쌀떡 토끼 모양의 캐릭터로 예지미인은 앞서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매직핫팩’ 몰랑이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를 진행했다.

새로 공개된 오가닛 데일리 몰랑이 에디션은 CU·스토리웨이·GS25 등 주요 편의점과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예지미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웰크론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예지미인은 릴레이 프로모션을 통해 채널별로 특별한 구매혜택을 연이어 선보인다. 먼저 CU와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는 오가닛 데일리 신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혜택은 CU의 모바일 앱인 ‘포켓CU’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9월에도 GS25를 통한 ‘1+1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오가닛 데일리는 ‘OCS BLENDED’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한 제품이다. OCS(Organic Content Standard)는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한 목화 원료를 사용한 제품에 부여되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더불어 인체공학을 적용한 ‘360도 안심 멀티 샘방지 라인’을 설계해 움직임이 많은 날이나 수면 시 뒤척임이 잦더라도 샐 걱정을 줄여준다. 제품 사이즈는 △롱 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로 다양하게 구성돼 생리 양이나 시기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예지미인 관계자는 “몰랑이와의 이번 협업이 오가닛 데일리의 순수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자연 친화적인 제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