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자일리톨, 방탄소년단과 새 광고 캠페인
롯데제과 자일리톨, 방탄소년단과 새 광고 캠페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7.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od Teeth, Good Smile’ 미소 강조, 15일 유튜브 공개
롯데제과는 15일 유튜브를 통해 롯데제과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두번째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15일 유튜브를 통해 롯데제과와 방탄소년단의 협업 두번째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의 대표 껌 브랜드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BTS)’과 두 번째 글로벌 광고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일리톨은 지난해부터 힘든 시기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광고캠페인은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서 미소를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과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 

광고 영상에는 BTS의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해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으며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이다. 15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8월1일부터 TV 광고도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