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 익산캠퍼스, 전북 사립학교 교장단 입시설명회 개최
한국폴리텍대 익산캠퍼스, 전북 사립학교 교장단 입시설명회 개최
  • 김용군 기자
  • 승인 2022.05.0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폴리텍대 익산캠퍼스)
(사진=한국폴리텍대 익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전북 익산캠퍼스는 6일 대학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2022년 제73차 전라북도 사립학교장회 정기총회 및 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호영 대한사립학교장회장, 안종성 전라북도사립학교장회 회장, 김규령 전북사립초중고등학교법인협의회장, 이기종 전북교원단체총연합회장, 이창열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학장과 전북 사립학교 교장단 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식,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입시설명회, 본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창열 학장은 환영사에서 “전북 사립학교장회 제73회 정기총회를 익산캠퍼스에서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실력을 갖춘 기술인을 양성하고, 실력과 기술이 우대받는 능력중심의 사회를 만드는 것이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의 역할“이라고 한국폴리텍대학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김용욱 교학처장은 입시설명회를 통해 "우리대학은 취업률 84.8%로 전북 전문대 1위, 전국 전문대 5위에 빛나는 취업성과를 자랑하고 있으며, 취업유지율도 96.4%에 달해 취업의 질 또한 우수하다"며 "우수한 자원들이 한국폴리텍대학 익산캠퍼스 입학을 통해 우수 기술인재로 배출될 수 있도록 교장단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사립학교장단은 이날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이창열 학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본회의를 끝으로 폐회를 선언했다. 

kyg154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