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NH pay' 고객 사은 이벤트
NH농협카드, 'NH pay' 고객 사은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2.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의견·불편사항 수렴 개선 및 반영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오는 3월6일까지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 'NH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사은 이벤트를 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강하늘·한소희 포토 카드(10명) △강하늘 사원증(25명) △한소희 사원증(25명)을 제공한다.

또한, 3월3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NH pay 앱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NH농협카드 공식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 채널 내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칭찬 및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반영할 계획이다.

지난 8월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NH pay는 농협카드와 농협계좌를 등록해 온·오프라인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와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NH pay에서 타 금융기관 계좌 조회 및 카드 청구금액 확인, 무료 송금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혜택 담기(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서비스) △농협몰 연계 우수 농·축산물 구매 서비스 △소비현황 서비스(타임라인·업종별·월별 소비통계 제공)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지난해 9월 이용고객은 400만명을 넘어섰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인 NH pay를 통해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고, 농협 계열사와 연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금융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