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2월 프로모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진에어, 2월 프로모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2.23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운임 90% 할인 혜택 이벤트
진에어 2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 2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의 2월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지난해부터 매월 이벤트 노선, 제휴사를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이날부터 다음달 31일 사이 운항하는 김포-제주를 제외한 국내선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홈페이지,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진에어는 매일 1명씩 추첨식 복권 방식으로 당첨자에게 항공 운임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플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레플딜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계정당 1일 1회씩 총 7번 참여할 수 있다. 당첨 시 이벤트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진에어는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이용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할인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의 제휴딜은 스마일페이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제휴딜은 스마일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6000원 할인 쿠폰 사용, 결제 금액의 3% 즉시 할인 혜택 선착순 제공 방식으로 나눠 진행된다.

6000원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다운로드 받은 후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결제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3% 즉시 할인은 최소 결제 기준 및 노선 제한없이 스마일페이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지난달 신규 취항한 김포-사천 노선을 비롯해 김포, 부산, 대구, 청주, 광주, 포항, 울산, 여수, 군산, 원주, 제주를 잇는 다양한 국내선을 보다 합리적으로 예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