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오디션, 유럽서 '구글 피처드' 선정
클럽오디션, 유럽서 '구글 피처드' 선정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2.2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게임성 인정…유저 호평
클럽오디션 소개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소개 이미지.[사진=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이 유럽지역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구글 피처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추천 게임에 선정되는 것으로 게임 정보가 플레이스토어에서 유저들에게 더욱 많이 노출될 수 있어 홍보 효과가 매우 크다. 

피처드에 선정되려면 게임 퀄리티와 참신성 및 이용자들의 평가 등 엄격한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지난 10일부터 유럽 7개국 서비스를 시작한 클럽오디션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유저 평가 점수 5점 만점에 4.2점을 기록하고 있다.

클럽오디션은 지난해 영어권 및 북미 지역 출시 당시에도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데 이어 글로벌 시장에서 또 한 번 독보적인 게임성을 인정받았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구글 피처드를 통해 인정받은 클럽오디션이 글로벌 영토 확장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클럽오다션만의 독보적 콘텐츠로 유럽 게이머들에게 지속적으로 참신한 재믹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럽오디션은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한 첫 번째 모바일게임으로 K팝의 세계화를 상징하는 친숙한 음악, 개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 팸(FAM)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 등이 특징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