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설 연휴 맞이 '봄 빛, 설빔' 선물전 진행
아이파크몰, 설 연휴 맞이 '봄 빛, 설빔' 선물전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1.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주얼·키즈·잡화·리빙 등 최대 65% 할인
'봄 빛, 설빔' 선물전[이미지=HDC아이파크몰]
'봄 빛, 설빔' 선물전[이미지=HDC아이파크몰]

HDC아이파크몰은 설 연휴를 맞아 ‘봄 빛, 설빔’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선물전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캐주얼, 키즈, 잡화, 리빙, F&B 등 폭넓은 카테고리에 걸쳐 오는 2월2일까지 열린다.

아디다스에서는 10~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미즈노에서는 슈즈&의류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실용적인 설빔 추천 이벤트로 레노마셔츠, 카운테스마라, 닥스편집샵, 올젠에서는 셔츠와 타이 선물세트 상품을 최대 65% 저렴하게 내놓는다.

HDC아이파크몰은 추천 설 선물 대전으로 시코르에서 스킨, 헤어케어 기획세트, 설 선물 세트를 20% 할인가 판매한다.

아울러 루이까또즈·아테스토니·헤지스 스카프·장갑이 20~40%, 텐디·미소페·소다·세라·엘칸토 남성화·여성화가 최대 50% 할인해준다.

HDC아이파크몰은 여성의류 특가전도 운영한다. 패션파크 4층에서는 JJ지고트, SI, 요이츠, 쉬즈미스, 캐리스노트, 트리아나의 아우터 상품을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리스트, 숲, 비즈트인뉴욕, W9 에서도 전 품목 10%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HDC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 맞아 소비 활성화와 즐거운 몰링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아이파크몰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을 보내면서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