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눈보라 속 취업스토리-채용박람회’
안성 ‘눈보라 속 취업스토리-채용박람회’
  • 진용복 기자
  • 승인 2021.12.1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공도행정복지센터서... 강소기업 20개업체 참여
(사진=안성시)
(사진=안성시)

경기도 안성시는 오는 17일 공도행정복지센터에서 ‘2021 올 겨울, 눈보라 속 취업스토리·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1 안성시 채용박람회’는 청년, 중·장년층, 경력단절 여성 등 모든 계층이 참여할 수 있으며, 강소기업 20업체와의 면접을 거쳐 총 119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참여기업으로는 농업회사법인(주)네떼, ㈜미코, ㈜신아메드, ㈜삼화에이스, 영농조합법인예은축산, 에스푸드(주), ㈜이마트 트레이더스, ㈜테키스트, 제일산업(주), ㈜현대에프앤비, (즈)농심, ㈜성창오토텍, 쿠팡풀필먼트서비스(원곡·미양·죽산센터), ㈜대성산업, 에이텍엘써모(주), ㈜티씨케이, 계식이푸드, ㈜더기반 등이다.제조업부터 물류, 사무, 생산, 자재구매 등 다양한 직무에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채용박람회는 현장 면접뿐만 아니라 취업에 필요한 AI 취업컨설팅, 퍼스널 컬러진단, 취업타로, 아로마테라피, 이력서사진 촬영 등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단계별 일상회복 1차 방역수칙(행사 500명 미만)에 따라 운영하며, 방역패스자(2차접종 완료/14일 경과자)에 한해 출입이 가능하며 행사 참여 시 반드시 백신접종증명서(전자, 종이)를 지참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박숙희 시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이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로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안성/진용복 기자 

ybji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