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고객 대상 콘텐츠 설문조사 이벤트
NH투자증권, 고객 대상 콘텐츠 설문조사 이벤트
  • 홍민영 기자
  • 승인 2021.11.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고객 총 400명 추첨해 모바일 커피교환권 제공
(자료=NH투자증권)
(자료=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고객 대상 콘텐츠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NH투자증권 QV 및 나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고객 대상 설문조사 이벤트 '고객님의 컨텐츠 의견을 듣습니다!'를 실시한다. 다양한 투자 경험과 눈높이를 지닌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정보 니즈를 파악하고,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설문조사는 NH투자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고객이 최근 발간된 컨텐츠포유의 내용들을 읽어본 후 만족도와 희망하는 금융정보 등을 설문 문항에 응답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설문은 11월 2주차(11월 8일~11월 12일)에 1차 설문, 11월 4주차(11월 22일~11월 26일)에 2차 설문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각 회차별로 설문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1·2차 설문에 중복 참여할 수 있고, 모두 당첨 시 선물도 2회 제공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NH투자증권 QV 및 나무 MTS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김영정 NH투자증권 WM컨텐츠부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고객 평가단 'NH 컨텐츠 파트너'를 출범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NH 컨텐츠 파트너 이외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반영해 고객 눈높이에 맞는 경쟁력 있는 금융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hong9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