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블랙라벨 시리즈 9월 판매, 전월비 80.7% 증가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리즈 9월 판매, 전월비 80.7% 증가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10.1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깅스 유경험 고객들 프리미엄 라인 선호도 상승세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 모델컷[이미지=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 모델컷[이미지=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프라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시리즈의 9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80.7%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전월대비 113.4% 이상 판매량이 상승했다.

젝시믹스는 레깅스를 경험했던 소비자들이 가성비 중심에서 고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한 것을 원인으로 꼽았다.

이 같은 현상은 올 초부터 진행됐던 코로나19 보복소비와 맞물리면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실제 젝시믹스 레깅스 매출 비중에서 블랙라벨 시리즈는 5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7개 팀의 착용의상 8종 모두 판매량이 증가한 가운데 프라우드먼이 착용했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9월5째주 판매량이 전주 대비 146.5% 늘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의 10월 판매량도 추석 연휴 기간부터 급증한 뒤로 꾸준히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 등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넓혀 많은 분들이 젝시믹스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대성된 블랙라벨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