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그룹사 동 SNS이벤트 '#우리집' 진행
우리금융, 그룹사 동 SNS이벤트 '#우리집' 진행
  • 임혜현 기자
  • 승인 2021.08.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에 홈트·홈카페 등 '집콕 라이프' 공유해 응모
우리금융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집콕 장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 계열사들이 함께 코로나 확산을 막기 위한 집콕 장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이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을 위해 5개 그룹사 공동으로 '#우리집'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4월부터 그룹PR 캠페인 "우리를 위해 우리가 바꾼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우리'라는 말의 특별한의미에 주목하는 월별 SNS이벤트 '월간우리'를 진행해 왔다.

특히, 이번 달 '월간우리'는 우리금융지주·우리은행·우리카드·우리금융캐피탈·우리금융저축은행 등 5개 그룹사가 '우리집'을 테마로 각 그룹사 인스타그램에서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의미가 크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기획됐다. 집에서 보내야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홈트레이닝·홈카페 등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해시태그‘#우리집_우리금융’을 추가하면 자동 응모된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각 그룹사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이디야 커피 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21일 우리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집콕'을 장려하고, 고객들의 '집콕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우리금융그룹은 앞으로도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dogo84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