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함께해요 ESG'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BNK경남은행, '함께해요 ESG'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8.0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30일까지 이벤트 대상 상품 신규 가입 시 계좌당 1000원 기부금 조성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ESG 경영과 금융상품 가입을 접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계좌당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생활 형편이 어려운 지역 아동들에게 전달한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ESG 활동과 금융상품 가입 접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ESG 이벤트'는 BNK경남은행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하나에 신규 가입하면 계좌당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이벤트다.

적립된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생활 형편이 어려운 지역 어린이에게 전달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BNK더조은정기예금, Wave On 정기예금, BNK더조은자유적금, 행복Dream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주택청약 등 6종으로 적금이나 청약은 10만원 이상 납입해야 한다.
 
또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중 204명을 추첨해 4명에게는 탄소배출이 제로인 전기자전거, 200명에게 친환경 소재로 만든 제로웨이스트 키트를 증정한다.

최명희 BNK경남은행 마케팅추진부 부장은 "최근 ESG가 금융권에 화두로 떠오르면서 함께해요 환경사랑 함께해요 지역사랑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bth7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