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Dream day’ 꿈지원단 사업 참여 
조광한 남양주시장,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Dream day’ 꿈지원단 사업 참여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1.07.0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굿네이버스 희망나눔꿈지원사업 ‘Dream day’꿈지원단 1호 위촉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는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지난 5일 ‘Dream day’ 사업에 참여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꿈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가 진행하는 희망나눔꿈지원사업 ‘Dream day’는 어린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지역사회 전문인으로 지원단을 구성, 11월까지 경기북부지역 취약계층 아동 20명에게 교육장학금 총 1000만 원과 진로‧탐색 멘토링을 지원한다.

조광한 시장은 이날 ‘남양주시 우리 아이들, 누구보다 빛날 너희들의 미래를 우리 모두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미래의 주역인 우리 아이들이 꿈을 찾고 실천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아이들이 조광한 시장님의 응원을 통해 큰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북부지역에 거주하며 아이들의 꿈 지원 활동에 동참하기 원하는 직업을 가진 성인이라면 누구나 ‘Dream day’ 꿈멘토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신아일보] 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