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팩토리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 성료…박서준·이성경·민호 등 셀레브리티 참석 '눈길'
'샤넬 팩토리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 성료…박서준·이성경·민호 등 셀레브리티 참석 '눈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1.07.02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샤넬(CHANEL)’)
(사진= ‘샤넬(CHANEL)’)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이 샤넬 뷰티 앰버서더인 배우 박서준, 이성경 등의 셀레브리티들의 축하 속에 지난 6월28일, 성수동 S FACTORY(에스팩토리)에서 CHANEL FACTORY 5 (샤넬 팩토리 5)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성료했다.

2일 ‘샤넬(CHANEL)’에 따르면 이번 팝업 스토어는 샤넬의 상징과도 같은 N°5 향수 100주년을 맞이해 마련된 것으로 오프닝 행사에는 배우 박서준, 이성경을 비롯, 샤이니 민호, 레드벨벳 예리, 차학연, 오마이걸 아린, 몬스타엑스 민혁이 참석했다. 또한 행사장을 방문한 스타들은 샤넬이 공개한 리미티드 에디션 ‘CHANEL FACTORY 5’ 컬렉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는 자리도 마련했다.

해당 컬렉션은 총 17가지 리미티드 제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귀여운 티 틴 케이스의 배쓰 밤, 세제 리필 형태 패키지에 담긴 바디 로션, 페인트 통의 샤워 젤, 물감 튜브의 바디 크림, 정비용 오일 통에 담긴 바디 오일 등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N°5의 특별함을 떠올리게 하는 제품들로 이뤄져 있다.

이에 키친(주방), 정비소(메카닉), 화실(페인팅 스튜디오)의 세 가지 공간을 연상케 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 ‘샤넬(CHANEL)’)
(사진= ‘샤넬(CHANEL)’)

관계자는 “100주년을 맞이해 탄생한 CHANEL FACTORY 5 컬렉션은 우리가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산업용품이나 일상적인 오브제에 N°5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함으로써 가치 있는 럭셔리 제품으로 만들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고 전했다.

한편, 샤넬 FACTORY 5(팩토리 5) 팝업 스토어는 지난 6월30일부터 오는 7월18일까지 성수동 S 팩토리(에스팩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