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5년 연속 콜센터 서비스 KS인증 수성
전북은행, 5년 연속 콜센터 서비스 KS인증 수성
  • 안정훈 기자
  • 승인 2021.06.21 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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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서. (사진=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국가 표준서비스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가 지난 3월부터 한 정기심사를 통과해 5년 연속 '콜센터 서비스 KS 인증' 자격을 유지했다.

KS인증은 국가가 제정한 한국 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하여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원이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거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제도로, 콜센터 서비스 분야는 2008년부터 시행 중이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표준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목소리에 한층 더 귀 기울이는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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