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타다, '움직이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선물 30만개 증정
쏘카-타다, '움직이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선물 30만개 증정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6.1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22일까지 진행…1등 대한항공 하와이 왕복항공권
쏘카·타다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 기념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타다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 기념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와 타다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선물 30만개를 증정한다.

쏘카는 타다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이동 관련 선물 30만개를 무작위로 증정하는 ‘움직이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쏘카와 타다 양사의 서비스를 결합한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다. 패스포트는 공유차량 서비스, 가맹택시 ‘타다 라이트’, 고급택시 ‘타다 플러스’ 등 쏘카와 타다 서비스의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통합 모빌리티 멤버십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1등 대한항공 하와이 왕복항공권(1인 2매, 프레스티지석)부터 △쏘카 100만크레딧 △타다 5만원 쿠폰 △대한항공 제주 항공권 △쏘카 40% 할인권 △타다 라이트 20% 할인권 △철도여행패스 내일로 바우처 5만원권 △한강 유람선 이용권 △패스포트 1년 무료 가입 △공유전기자전거 일레클 3000원 이용권 △전동킥보드 등 이동에 필요한 선물 30만개를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쏘카와 타다 각각의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전화번호 등 정보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선물 당첨 결과는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쏘카, 타다 비회원도 만 21세 이상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CMO(마케팅본부장)는 “패스포트 출시를 기념해 일상의 이동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좀 더 재미있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패스포트를 통해 쏘카와 타다가 구축한 모빌리티 생태계를 강화하고 이용자들에게는 더 높은 서비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