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1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미래에셋생명, 1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25 1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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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연결 시도횟수·말속도·적극적 안내 등에서 최고 점수
서울 여의도 미래에셋생명 본사. (사진=신아일보DB)
서울 여의도 미래에셋생명 본사. (사진=신아일보DB)

미래에셋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QI는 국내 산업과 특성을 토대로 서비스 품질을 측정해 매년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미래에셋생명은 △통화연결 시도횟수 △상담사 말속도 △적극적인 안내 항목에서 최고 점수인 100점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는 "최근 채널 혁신 이후 유선 업무를 확대하는 등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고객중심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