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2021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온라인 개최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2021년 청소년어울림마당' 온라인 개최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1.05.2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남양주도시공사는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하여 청소년의 공감, 소통, 교류를 지원하는 ‘2021년도 1회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오는 29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e-스포츠대회(리그오브레전드)를 비롯하여 동대회의 승자팀 맞추기 이벤트, 캐릭터 만들기(디폼블럭, 프라모델 등 2종) 체험활동,청소년동아리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고 한다.

온라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와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녹화 및 실시간 방송을 병행하여 운영되며, 청소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기획됨으로써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청소년어울림마당 체험활동 키트는 사전 참가신청자에게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1층 사무실에서 워킹스루 방식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2021년도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오는 11월까지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단계에 따라 온라인 및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침체된 청소년활동을 극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판단된다.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2021년도 1회차 청소년어울림마당해당 프로그램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인 ‘남청수’에서 참여 할 수 있으며, 관련사항은 사업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