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1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속·효율적 사고 대응 통한 '편의·만족도 제고' 호평
(사진=악사손보)
(사진=악사손보)

AXA손해보험은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2021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고객사랑 브랜드대상은 소비자 조사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악사손보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사고 대응을 수행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진권영 악사손보 마케팅본부장은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통해 고객에게 항상 힘이 되고 신뢰받는 보험사로 거듭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파트너로 함께 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