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첫 번째 '루나 라이브 클래스' 진행
애경산업, 첫 번째 '루나 라이브 클래스'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8.19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소통 트렌드 대응…소비자와 실시간 소통
애경산업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첫 번째 '루나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했다.(이미지=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첫 번째 '루나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했다.(이미지=애경산업)

애경산업(대표 임재영)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비대면 소통 트렌드에 맞춰 지난 18일 첫 번째 라이브 방송 ‘루나 라이브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루나 라이브 클래스는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MZ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루나 라이브 클래스에는 뷰티 유튜버 담쓰, 애경산업 루나 브랜드 담당 직원이 직접 방송에 참여해 루나의 베스트셀러인 ‘루나 롱래스팅 컨실웨어 라인’ 등을 소개하고, 제품에 대한 궁금증과 답변을 실시간으로 주고 받았다.

또 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현종씨가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취합 받아 실시간으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루나 관계자는 “루나 라이브 클래스는 비대면 소통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진행된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이라며 “루나는 앞으로도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