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 참여
아모레퍼시픽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Minsco)와 협업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민스코는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팬슈머 대표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민스코는 레어카인드 브랜드의 프로듀서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로 표현해 주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2가지 틴트 베이스와 3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했다.
틴트 베이스는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효과를 주고 포인트 컬러 매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지속력을 더해준다.
제품은 웜톤과 쿨톤 등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이 개발됐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이날 ‘민스코’ 유튜브 채널과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하는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 선론칭된다.
아모퍼시픽은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향후 아모레퍼시픽몰과 온라인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 멀티브랜드 스토어 랄라블라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아일보] 김소희 기자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