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코엑스몰, 이랜드와 '코로나 극복 상생전' 개최
스타필드 코엑스몰, 이랜드와 '코로나 극복 상생전'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6.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서 행사
스파오, 후아유 로엠, 미쏘, W9 등 5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신세계프라퍼티와 이랜드월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상생 특별전'을 진행한다.(이미지=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와 이랜드월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상생 특별전'을 진행한다.(이미지=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오는 22일까지 이랜드 월드와 함께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2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앞서 지난 5월 신성통상과 공동기획한 ‘코로나19 극복 상생 특별전 1탄’을 진행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메인 공간인 ‘라이브 플라자’를 행사 장소로 제공한다. 이랜드 월드는 대표 브랜드인 스파오, 후아유, 로엠, 미쏘, W9(더블유나인) 등 총 5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와 후아유는 티셔츠, 맨투맨, 데님 등 캐쥬얼 의류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W9(더블유나인)은 블라우스, 가디건 등을 1만9000원에, 원피스와 팬츠 등을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은 티셔츠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8000원대부터,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티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스타필드는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 스타필드 씨티 부천의 ‘코로나19 극복 썸머 남성특별전’ 등 소상공인과 패션기업을 위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다.

신세계프라퍼티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을 비롯해 스타필드의 다양한 코로나19극복 상생 행사가 참여 회사는 물론, 고객과 인근 매장들에게까지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 극복을 위해 다방면의 상생 활동을 펼치고, 업계와 고객 모두에게 도움될 수 있는 자리를 끊임없이 마련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