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엔제리너스 "데일리세트 먹으면 라네즈 화장품 증정"
롯데 엔제리너스 "데일리세트 먹으면 라네즈 화장품 증정"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6.15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5~7월10일 아모레퍼시픽과 '슬기로운 커피생활' 프로모션
아메리카노·반미샌드위치 구성 'FRESH 데일리세트' 구입 시
화장품 키트, 미니 에코백 등 증정…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
(제공=롯데GRS)
(제공=롯데GRS)

롯데GRS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엔제리너스’는 6월15일부터 7월1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함께하는 슬기로운 커피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엔제리너스의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이 매장에서 ‘FRESH 데일리세트’를 구매할 경우, 엔제리너스와 아모레퍼시픽 제휴를 통해 특별히 제작된 ‘라네즈 화장품 키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엔제리너스의 FRESH 데일리세트는 100% 국제공정무역 인증을 받은 콜롬비아 카우카(Colombia Cauca) 햇원두 ‘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와 소비자들에게 한 끼 식사대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반미 샌드위치 5종’으로 구성됐다. 

싱글오리진 아메리카노와 반미 샌드위치 에그마요 세트 가격은 8400원, 이외 반미샌드위치 세트(햄&에그, 오리지널불고기, 치킨&치즈, BBQ포크 중 한 가지 선택)는 94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와 제휴를 맺은 화장품 키트는 라네즈 래디언씨 크림(7밀리리터·㎖)과 크림스킨(15㎖)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엔제리너스는 FRESH 데일리세트를 구매한 소비자에게 화장품 키트를 담을 수 있는 귀여운 미니 에코백도 한정수량으로 함께 증정한다.

이달 30일까지 FRESH 데일리세트 인스타그램 구매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시 태그로 구매 인증을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래디언씨 크림(30㎖)을 100명, 플라워 선풍기를 100명에게 경품 지급한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싱글오리진 커피와 결합한 ‘겉바속촉’ 반미 샌드위치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엔제리너스와 아모레퍼시픽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