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미래농업 선도 '브랜드 광고' 캠페인 전개
대동공업, 미래농업 선도 '브랜드 광고' 캠페인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3.1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주행이앙기·친환경 엔진 등 신기술 집중 소개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 메시지 전달
다음달까지 TV·유튜브 방영…론칭 이벤트도 진행
대동공업 신규 기업 브랜드 광고. (제공=대동공업)
대동공업 신규 기업 브랜드 광고. (제공=대동공업)

국내 최대 농기계 기업 ‘대동공업(대표 김준식)’은 농번기를 앞두고 올해 채택한 신기술을 앞세운 기업 브랜드 광고를 제작해 TV와 유튜브 등에서 다 음달까지 방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대동공업이 선보이는 기업 브랜드 광고는 ‘대동의 기술로 농업의 미래를 만든다’라는 주제로 방영된다. 

특히 미래농업을 선도한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직진자율주행 기술로 1인 모내기가 가능한 6조 이앙기 DRP60 △유럽 디젤 엔진 배기가스 규제인 ‘스테이지5(Stage V)’ 인증의 친환경 엔진을 탑재한 DK트랙터(40~59마력대) △자동차와 같은 자동변속시스템 ‘파워시프트(Power Shift)를 채택한 PX트랙터(90~127마력대)를 집중 소개한다.  

광고는 혼자 모내기 할 수 있는 이앙기, 배기가스 걱정 없는 트랙터 등을 찾는 농가 질문에 맞춰 대동공업의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최형우 대동공업 마케팅팀장은 “대동의 신기술로 더욱 능률적이고 효율적인 농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농업의 미래를 만들겠다는 메시지처럼, 대동공업은 앞으로 혁신적인 신기술을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TV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동공업은 이번 광고 론칭 기념으로 3월29일까지 ‘TV 광고 퀴즈,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대동공업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한다.

광고 시청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광고 퀴즈 정답이나 대동공업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선물세트, 백화점 상품권, 대동공업 트랙터 미니어처, 케익교환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