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관련 질의 응답·상품 안내 가능
흥국화재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보험 관련 질의응답과 상품소개 등이 가능한 '흥미봇'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보험계약 대출 △보험 관련 질의응답 △지점·플라자 위치 안내 △나이·성별에 따른 상품소개 등 고객 문의에 실시간 응대가 가능하다.
흥국화재는 흥미봇이 처리하지 못한 상담에 대해서는 실제 상담원이 채팅으로 응대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증대시킬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네이버 톡톡' 등에서 흥국화재를 검색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흥국화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이번 흥미봇 서비스는 기존 챗봇 서비스를 고도화해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며 "흥미봇을 통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
Tag
#흥국화재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