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가성비·가심비 겨냥 2020 설 선물세트 출시
대상, 가성비·가심비 겨냥 2020 설 선물세트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01.13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원 복합·고급유·재래김·장류 등 구색 다양
정원e샵, 20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
대상 청정원 선물세트 스페셜 1호.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선물세트 스페셜 1호. (사진=대상)

종합식품기업 ‘대상’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추구)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 추구)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2020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의 이번 설 선물세트는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위주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필수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구성한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델리하임 수제햄 선물세트와 복음자리 잼·차 선물세트, 울진대게 스페셜에디션, 대상웰라이프 홍삼 선물세트 등 이색 상품들도 마련했다.

이 중 청정원 선물세트는 알찬 구성과 뛰어난 가성비가 장점이다.

특히 청정원 스페셜 선물세트의 경우 카놀라유와 정통현미식초, 양조간장, 천일염 가는소금, 소갈비양념, 순살참치, 돼지고기 장조림을 비롯한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돼 소비자 선호도가 높다.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는 100년 전통 문옥례 명가의 손맛에 청정원 순창의 정성을 더한 고급 장류 3종(고추장·된장·쌈장)과 한식 메주를 사용해 발효 숙성시킨 ‘느티울 한식간장’으로 구성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라는 게 대상의 설명이다.

대상의 2020년 설 선물세트는 온라인몰 ‘정원e샵’을 포함해 전국의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 세트만 구입해도 개별 택배박스에 포장돼 배송되며, 모든 세트에 쇼핑백을 동봉한다.

아울러 정원e샵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월20일 오전 10시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데 정원e샵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유료회원인 ‘정원 클래식’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