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과원, ‘G-FAIR KOREA 2019 사업 설명회’
경기도-경과원, ‘G-FAIR KOREA 2019 사업 설명회’
  • 임순만 기자
  • 승인 2019.08.0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서…참가 방법·다양한 지원 사항 안내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오는 13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SKY 31 컨벤션 5층 홍보관에서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G-FAIR KOREA 2019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 G-FAIR KOREA 2019의 참가 방법 및 각종 지원 사항과 함께 구독경제 시대에 발맞춰 새롭게 변화한 G-FAIR KOREA에 대해 안내한다.

특히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품목과 공간배치 계획, 참가기업의 브랜드 홍보·마케팅 지원 사항, G-FAIR와 결합한 스타트업 행사 및 바이어 매칭 프로그램 등의 구체적인 설명으로 G-FAIR KOREA 2019에 대한 참석자들의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과원은 구독경제시대를 맞아 이번 G-FAIR KOREA의 주제를 ‘큐레이션의 시대’로 정했으며, 기존 전시회 스타일에서 탈피해 한발 앞서 유통 및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자리로 탈바꿈한다는 계획이다.

경과원 김기준 원장은 “특히 구독경제시대를 맞아 새롭게 거듭난 G-FAIR KOREA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드릴 예정이니 이번 사업 설명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경기도/임순만 기자

sml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