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미원’ 스페셜 에디션 다이소 입점 기념 이벤트
대상, ‘미원’ 스페셜 에디션 다이소 입점 기념 이벤트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6.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모 시 추첨 통해 럭키박스‧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증정
(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올해로 출시 63주년을 맞은 조미료 ‘미원’이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입점되면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상은 미원 소포장 제품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 2종의 다이소 입점을 기념해 럭키박스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1차로 ‘#미원 #찾아줘서고맙소’ 미원 발견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이소 일부 매장 및 마트에 비치된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과 인증사진을 찍은 뒤 본인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필수 생활용품이 담긴 럭키박스(우수상, 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참가상, 100명)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미원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발효미원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품은 1차 이벤트와 동일한 럭키박스(우수상, 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참가상, 100명)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미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국민 조미료 미원이 인기 멀티샵 다이소에 입점함으로써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