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판교 직주근접 타운하우스 ‘수지성복 어반하임’ 주목
강남·판교 직주근접 타운하우스 ‘수지성복 어반하임’ 주목
  • 전호정 기자
  • 승인 2018.01.26 11: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지성복 어반하임 조감도. (사진=유진건설)
수지성복 어반하임 조감도. (사진=유진건설)

최근 새로 오픈한 ‘수지성복 어반하임’이 새로운 부동산 정책에 대한 소비자의 피해를 줄이고, 합리적으로 분양받을 수 있는 계약조건으로 주목받고 있다.

‘수지 성복 어반하임’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산18-1번지에 위치한다. 전용 69~84㎡ 총 58세대 규모로 전 세대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특히 계약금 10% 및 중도금 0%의 계약혜택으로 신DTI에 따른 중도금 대출에 대한 걱정을 피할 수 있다. 전매제한 규제도 받지 않는다.

주변의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최근 제2,3 판교테크노밸리의 개발이 확정되고, 용서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연결이 올해 예정돼있다.

우수한 교통 여건도 갖췄다. 사업지 인근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 IC가 있고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으로 편리하게 진출입이 가능하다.

삼성~동탄역을 잇는 GTX 기흥역과 신분당선 성복역도 가까워 이를 통해 판교신도시, 서울 강남, 광교 등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아울러 서분당 IC, 남판교, 대장동 등 일대 개발이 진행 중이고, 광교신도시 경기도청 청사, 컨벤션센터 등도 구축될 예정이다.

교육환경도 빠지지 않는다. 레지오 에밀리아교육시스템을 도입한 동은아이유치원과 프로젝트 수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벤자민 키즈덤 유치원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성서초, 효자초, 성서중, 성복고, 단국대 등 다수의 학교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이밖에 광교산, 광교호수공원, 광교저수지, 고기리 계곡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갖췄다.

주변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성복역 롯데복합몰이 2019년 오픈예정으로 대규모 쇼핑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광교아브뉴프랑, 신세계백화점 판교점 등 이용도 수월하다. 또 반경 1.5㎞ 이내에 주민센터, 병의원, 은행, 대형마트 등이 위치한다.

‘수지 성복 어반하임’은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한 단지로 설계됐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간격으로 조망권을 확보했고, 사물인터넷(IoT) 시스템도 도입된다.

판상형 4Bay 구조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발코니,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도 갖춰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4층에 위치한 세대는 복층형으로 다락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야외 테라스공간까지 확보했다.

한편 ‘수지 성복 어반하임’의 홍보관은 사업지 인근인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409-1 성복빌딩 201호에 마련돼 있다.

[신아일보] 전호정 기자 jh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