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디데이, 신제품 곤약워터젤리 ‘칼로젤리’ 출시
뉴트리디데이, 신제품 곤약워터젤리 ‘칼로젤리’ 출시
  • 전호정 기자
  • 승인 2018.01.1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곤약워터젤리 ‘칼로젤리’
곤약워터젤리 ‘칼로젤리’

맛있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뉴트리디데이가 저칼로리 워터젤리형 ‘칼로젤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칼로젤리는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을 함유한 저칼로리 젤리간식이다.

곤약젤리 특유의 탱글한 식감과 포만감이 있어 간식이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하다.

또한, 젤리의 단맛을 주로 사용했던 설탕과 물엿 대신 ‘에리스리톨’을 감미료를 사용해 달달한 맛을 내고 있어 170ml 한 팩의 칼로리가 5kcal에 불과하다.

에리스리톨은 감미도가 설탕의 80% 수준으로 청량한 감미가 특징이며, 대부분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어 저칼로리 감미료로 자주 사용된다.

해당 제품은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가 쉽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복숭아, 포도, 사과 3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뉴트리디데이의 홍보 관계자는 “야식, 군것질, 단맛에 대한 욕구 등으로 칼로리 조절이 힘들다면 새콤달콤한 과즙과 곤약을 함유한 칼로젤리로 도움을 받길 바란다”며 “칼로젤리는 안전한 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워터젤리 간식이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디데이는 19일 칼로젤리 출시기념행사로 CJ몰에서 ‘타임특가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전호정 기자 jh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