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아리에띠캐슬’ 29세대 공급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아리에띠캐슬’ 29세대 공급
  • 전호정 기자
  • 승인 2017.12.0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에띠캐슬 조감도 (자료=우암건설)
아리에띠캐슬 조감도 (자료=우암건설)

경기도 용인시에 생활의 편리성과 자연 친화를 동시에 담은 명품 테라스형 타운하우스 '아리에띠캐슬'이 총 29세대를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에서 지상 3층 규모의 아리에띠캐슬은 주거공간이 총 14개의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계 최대 설계사무소인 미국 갠슬러사의 한국지사장을 역임한 건축가가 설계를 진행했고, 조경 및 단지설계는 일본 프레임웍스사에서 맡았다.

아리에띠캐슬은 세대별 7~55평의 테라스를 제공한다.

햇빛과 바람을 우선한 전세대 남서향배치와 단지후면 개방형 설계는 기존 테라스형 타운하우스의 약점으로 꼽히던 통풍 문제도 자연통풍·환기로 보완했다. 

단지와 연접한 도시계획공원의 전용통로가 있어 대자연의 정취까지 누릴 수 있다.

6.5규모지진에도 견딜 수 있는 내진설계를 적용한 점도 눈에 띈다.

내부 인테리어는 현대산업개발(BESTIN)의 홈오토메이션 설비로 각 침실, 거실, 주방에 천정 시스템 에어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전세대 현관 중문을 기본 제공한다.

여유있는 수납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주방가구와 욕실은 독일 'Nolte', 미국 'American Standard' 등의 제품으로 꾸며  품격을 높였다.

이 밖에도 LG Zin 최상급 3복층 로이유리 샷시와 차별화된 조명계획과 초고속 정보통신을 지원하며, 지역 난방 시스템으로 개별 보일러 없는 다용도실 등을 제공한다.

지난 10월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547-23번지에 오픈한 견본주택에서는 연말을 맞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4회(12월10일, 17일, 24일, 25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경품행사는 참여 고객 전원에게 최고급 가전제품과 부산해운대호텔 숙박권 등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및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 등록 후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잔여세대 계약자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밖에 중도금 60%의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신아일보] 전호정 기자 jh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