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천시에 사랑의 이불 100세트 기탁
LH한국토지주택공사, 사천시에 사랑의 이불 100세트 기탁
  • 김종윤 기자
  • 승인 2017.11.0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가정 100가구 지원
(사진=사천시)
(사진=사천시)

경남 사천시는 LH한국토지주택공사 도시기반처가 지난 7일 1000만원 상당의 이불 100세트를 조손가정 및 독거노인가정 100가구를 위해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강차녕 LH한국토지주택공사 도시기반처장외 임직원 13명을 비롯해 송도근 사천시장, 14개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LH한국토지주택공사 도시기반처 임직원이 공동으로 수혜가정에 가정 방문하여 직접 이불을 전달하여 따뜻한 이웃을 정을 느낄 수 있게 했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강차녕 도시기반처장과 직원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사랑의 온기로 가득 채워진 이불을 통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 봉사 활동을 사천시와 함께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송도근 사천시장은 "공공의 영역에서 해결해 줄 수 없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회공헌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준 LH한국토지주택공사 도시기반처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함께 더불어 사는 나눔도시 사천이 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는 이웃사랑 나눔 분위기 조성에 적극 동참 해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사천/김종윤 기자 kyh7019@chollia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