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쥬얼리 사업부문, 이수원 대표 선임
이월드 쥬얼리 사업부문, 이수원 대표 선임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5.2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년 입사 후 패션 브랜드 관련 보직 거쳐
"모바일 시장 선점 콘텐츠 개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
이수원 이월드 쥬얼리 사업부문 신임 대표(사진=이월드)
이수원 이월드 쥬얼리 사업부문 신임 대표(사진=이월드)

이월드는 쥬얼리 사업부문 신임 대표이사에 이수원(41세) 상무를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수원 신임 대표는 2006년 이랜드그룹에 입사 후 이랜드 주니어 브랜드장, 티니위니 브랜드장, 여성사업부 본부장 등 패션 브랜드 관련 주요 보직을 거쳤다. 이 신임 대표는 지난해 이랜드월드 온라인사업부문 본부장을 역임하며 온·오프라인을 총망라한 경영 노하우를 습득해 왔다.

이월드는 2018년 이랜드월드로부터 쥬얼리 사업부문을 영업 양수해 로이드, 로이드 더그레이스, 오에스티, 라템, 클루 등 총 5개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최근엔 대표 상품 개발과 온라인 채널 강화,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이월드는 이번 신임 대표 선임을 통해 세계 최대 쥬얼리 시장인 중국을 본격적으로 공략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옴니채널 강화를 통해 압도적인 국내 1위 패션 쥬얼리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이수원 신임 대표는 “어느 직원이든 본인이 원할 때 대표와 편하게 논의할 수 있는 수평적 구조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통해 빠르게 트렌드를 캐치하고 앞서가는 기업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업적으로는 모바일 시장 선점을 위한 콘텐츠 개발에 주력하고, 오프라인 시장에서의 압도적 1위 달성을 통해 글로벌 최고 쥬얼리 기업으로 탈바꿈하겠다”고 강조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