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선물은 “팔도 특산품으로!”
한가위선물은 “팔도 특산품으로!”
  • 부산/김삼태 기자
  • 승인 2008.08.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까지 ‘추석제수용품’ 할인 판매
부산체신청은 우리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우수한 품질의 팔도특산품을 최고 2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추석맞이 할인 대잔치’를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 갖는다고 밝혔다.

부산체신청은 이번행사에서 추석 제수용품이나 선물용으로 주고받을 수 있는 사과, 배, 한과 등과 믿을 수 있는 갈비, 굴비, 벌꿀, 멸치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상품주문 즉시 주문내역이 우체국 물류망을 통해 생산자에게 실시간으로 전해져 2~3일이면 품질 좋은 우리 특산물을 안방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부산체신청은 또, 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행사도 진행 갖는다.

신규회원과 구매고객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우체국 신규회원으로 가입하고 숨은그림찾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우체국쇼핑상품을 5만원이상 구매하고 주문번호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삼정, 꿀, 잡곡을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중 30만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할인쿠폰(3만원 이상 상품 구입 시 사용가능)도 발행되어 할인에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선물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중에 ‘해외배송 할인이벤트’를 이용해 해외 친지들에게 우리 팔도특산품을 보낼 때 배송을 EMS(국제특송)로 선택하면 배송료도 20% 할인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해외배송 인기상품인 조미구이김을 제공한다.

누구나 쉽게 사고 팔 수 있는 ‘우체국장터’와 예산 절감 및 구매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는 ‘우체국B2B’를 통해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순위별로 디지털카메라, 팬션 숙박권,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부산체신청은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우리 농수산물로 우체국쇼핑을 준비함으로서 농어촌 경제도 돕고 가족의 건강도 챙겨 넉넉하고 여유로운 명절을 맞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우체국쇼핑 상품주문은 인터넷 우체국쇼핑몰(mall.epost. go.kr)을 이용하거나 전국 우체국에서 상품 카탈로그를 보고 주문할 수 있으며, 우체국 콜센터(1588-1300)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