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정기휴무일 ‘온라인 쇼핑족’ 잡아라
롯데百, 정기휴무일 ‘온라인 쇼핑족’ 잡아라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6.11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롯데닷컴·롯데아이몰 등 ‘사이버먼데이’ 행사… 최대 65% 할인
▲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정기휴무일인 12일 인터넷쇼핑몰 엘롯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롯데닷컴과 롯데아이몰에서는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에스티로더, 메트로시티, 캉골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고이스트, 나이스크랍, EnC 등 다양한 여성 의류 브랜드의 블라우스, 원피스 등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또 배럴과 카카오 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전을 열고 라이언 드라이백, 키즈 아쿠아슈즈, 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등을 선보인다.

할인 쿠폰 증정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롯데닷컴, 롯데아이몰에서 3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아이몰은 최대 10만원, 롯데닷컴은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트 별로 카드 청구할인, 적립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엘롯데에서는 ‘사이트 리뉴얼 100일 기념 100大 상품전’을 18일까지 진행한다.

아디다스, 휠라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샌들, 운동화, 요가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아이더, 네파, 쥬크, 보브 등 다양한 상품군의 겨울의류를 최대 70% 싸게 살 수 있다.

기간 중에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L-money(10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100명), 에스오일 주유권(300명)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옴니채널담당 상무는 “백화점 정기 휴무일에 고객들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완벽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시즌 상품군에 대한 물량 보강 및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