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 홍삼농축액 '황작' 설 선물 '인기'
롯데 헬스원 홍삼농축액 '황작' 설 선물 '인기'
  • 신아일보
  • 승인 2017.01.25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혈압관리 위한 ‘나토키나제’도 덩달아 인기

▲ (사진=롯데 헬스원)
롯데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인기가 뜨겁다.

25일 롯데 헬스원에 따르면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다.

브랜드로는 ‘황작홍삼농축액’, ‘황작홍삼캡슐’, ‘황작홍삼젤리’, ‘황작수-환세트’ 등이 있는데 특히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제품은 ‘황작홍삼농축액’과 ‘황작홍삼캡슐’이다.

더블어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황작농축액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는 것은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자사 홍삼 농축액과 비교해 약 5배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높여 효능에 있어 큰 신뢰를 얻기 때문이라고 롯데 헬스원 측은 설명했다.

Rg3는 홍삼 한 뿌리에 극소량만이 함유되어 있는 물질로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한 성분이다.

'황작 = Rg3' 라는 공식이 이어질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 인지도가 높아졌다.

황작은 Rg3와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제품이다.

황작을 즐기는 소비자도 중장년층뿐만아니라 학생,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해지고 있다. 황작은 롯데의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설비에서 생산, 품질 제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헬스원이 선보인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도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나토키나제는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되며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혈압컨트롤엔N 나토키나제’는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대두 발효과정 중에 발생하는 낫토의 끈적끈적한 실과 같은 효소에 존재하는 핵심 성분인 나토키나제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가 인정한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하여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또 ‘혈압컨트롤N나토키나제’는 자연 소재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다는 점도 인기를 얻는 이유다.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