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부산시에 체육발전기금 1억원 전달
아디다스, 부산시에 체육발전기금 1억원 전달
  • 김삼태 기자
  • 승인 2014.11.16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청서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기부금 전달식

[신아일보=부산/김삼태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가 17일 오전 11시30분 시청 7층 국제의전실에서 부산 시민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해 ‘체육발전기금 1억 원’을 전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서병수 부산시장, 아디다스 코리아 쟝 미쉘 그라니에 대표이사, 부산 MBC 문철호 대표이사 사장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지난 5월에 개최한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 참가비 일부로,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부산시체육회 및 부산시장애인체육회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디다스는 지난해에도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의 참가비 2억 원을 기부했다.

아디다스 코리아 쟝 미쉘 그라니에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금을 통해 지역 스포츠 활성화에 작은 보탬이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부산시와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감으로써, 자사에게는 새로운 도전이 되고 스포츠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부산 시민들에게는 보다 즐겁고 다양한 스포츠 문화 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지난 2012년부터 3회 연속으로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고 지난 2013년에는 부산시, 부산문화방송㈜와 함께 부산 시민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문화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