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조직위, 후원사 워크숍 개최
인천AG조직위, 후원사 워크숍 개최
  • 인천/고윤정 기자
  • 승인 2014.04.1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미추홀타워서…삼성전자 등 10개사 참여
▲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송도 미추홀타워 국제회의장에서 제1차 후원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신아일보=인천/고윤정 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15일과 16일 송도 미추홀타워 국제회의장에서 제1차 후원사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스폰서십 프로그램에서 최고등급 프레스티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한 삼성전자·신한은행·대한항공·SK텔레콤·현대기아차·361°(중국 스포츠웨어업체) 등이 참여했다. 또 파트너 등급인 티쏘(스와치그룹)·오츠카제약(일본), 스폰서 등급인 롯데칠성음료, 또 계약을 앞두고 있는 삼성에버랜드 등 10개 후원사가 참가했다.

워크숍 첫째날은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대회 준비상황을 소개하고, 후원사에 대한 권리제공 및 권리보호 방안(안티 앰부시 마케팅) 등을 설명했다. 이어 후원사별 요구사항을 파악하기 위한 후원사 개별 미팅을 진행했다.

둘째 날은 대회가 펼쳐질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후원기업홍보관 부지 등 대회 주요현장을 방문해 대회준비 상황을 확인했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 큰 성원과 관심을 보여주는 후원사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한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후원기업과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후원사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