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도 중점 추진사업등 논의
2007년도 중점 추진사업등 논의
  • 신아일보
  • 승인 2007.10.09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갱생보호공단, 하반기 전국지부장 회의 개최
한국갱생보호공단(이사장 한창규)은 지난 8일 공단 회의실에서 한창규 공단 이사장, 조재연 사무처장, 14개 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의 비전 구현과 혁신 중점추진사업 성과 분석을 위한 ‘2007년도 하반기 전국지부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07년도 공단 혁신 중점 추진사업에 대한 성과 분석과 자체 자금 확보 방안, 향후 중점추진 과제 도출등 다양한 주제를 마련하여 대국민 서비스 중심의 갱생보호사업에 대한 활발한 토의로 펼쳐으며, 성과 미달성 분야에 대한 향후 대책 마련, 갱생보호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등 실질적인 방안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 한창규 공단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예산부족, 인력 부족등 어려운 현실에도 불구하고 갱생보호사업 및 혁신 중점 추진사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지부장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격려하고 “지속적으로 출소자 서비스 중심의 갱생보호사업에 매진하고 자체자금 확보에 주력하여 올해 성과목표 달성을 이루자”고 당부했다.
한편 조재연 공단 사무처장은 “혁신 리더인 이사장의 공단 변화 전략 추구 활동에 각 지부장들은 혁신 서포트 및 스폰서로서 최선을 다해 공단의 경영혁신 발전에 최선을 다하자”며 혁신 중점 추진사업에 매진할 것을 강조했다.
김두평기자 dp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