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 제2회 외식·프랜차이즈진흥인의 날 개최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 제2회 외식·프랜차이즈진흥인의 날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우수기업가상 시상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여받은 선비꼬마김밥 박영복 대표(우) [사진=강동완 기자]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주관하는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에서 와이비에프 선비꼬마김밥 박영복 대표가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우수기업가'상을 수상했다.

또 더온에프앤비 선명희피자 천정효 대표와 JR광고기획 장덕근 대표가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으로 외식프랜차이즈 진흥 우수기업 및 동반성장 우수기업상을 각각 수상했다.

외식프랜차이즈진흥의날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선명희피자 천정효 대표(우) [사진=강동완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진흥의날 동반성장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장덕근 JR광고기획 대표(우) [사진=강동완 기자]

이외에도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우수기업으로  다경컴퍼니 금커피별빙수 금다경 대표, 디코레 김수용 대표, 얼맥당 김용오 대표, 맛찬들 이동관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동반성장 우수기업으로 외식인 조강훈 대표가 수상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증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다경컴퍼니 금다경 대표(우) [사진=강동완 기자]

외식프랜차이즈진흥인의날은 외식프랜차이즈 산업 진흥을 위해 노력한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원 회원사 기업 및 외식프랜차이즈 산업인의 사기를 증진시키고 그 노고와 공로 치하하기 위하여 농림축산식품부의 후원으로 재정되어 ‘외식프랜차이즈 진흥인의 날’을 개최하고 있다. 

2024년 제2회 외식프랜차이즈진흥인의날 행사는 18일, 세종호텔에서 진행됐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