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문예 행사 '가족 문화 페스티벌' 개최
BNK경남은행, 문예 행사 '가족 문화 페스티벌' 개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4.04.17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일장·회화·디지털회화 부문…마산·울산서 이원 진행
(이미지=BNK경남은행)
(이미지=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오는 27일 가족 문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페스티벌은 백일장과 회화, 디지털회화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마산로봇랜드 공연장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열린다.

다만 마산로봇랜드의 경우 다중이용시설 밀집 우려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선착순 5000명 사전 접수를 받는다. 접수는 경남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 모바일웹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백일장과 회화, 디지털회화 부문 모두 행사 당일 공개되는 주제에 맞춰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전문 심사위원단 심사를 RCU 상장과 장학금, 상금 등이 수여된다. 입상자는 내달 중으로 경남은행 홈페이지와 유튜브, SNS 등을 통해 공개되며 시상식은 6월 중에 진행된다.

아울러 경남은행은 가족 문화 페스티벌 참가 가족 전원에게 마산로봇랜드 입장권(자유이용권 포함)과 울산대공원 장미원, 나비원 입장권이 제공돼 관람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현장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대식 경남은행 사회공헌본부장은 “지역 최대 문예행사에 많은 지역민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돼 참가자 5000명 사전 접수를 받아 진행한다”며 “사전접수 변경으로 인해 참가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