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문화]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4.04.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24·25일 개최…2차 얼리버드 티켓오픈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오는 5월 여수에서 개최되는 '여수엑스포OTT뮤직페스티벌(여뮤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여뮤페는 5월24일부터 25일까지 여수 엑스포 스카이타워 전망대 인근 해안가에서 진행된다.

앞서 지난달에는 화사와 선미, 이무진, 김필, 크래비티, 아이칠린, 설아, 정세운 등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여뮤페는 1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1차 얼리버드 티켓오픈도 함께 진행했으며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1차 티켓예매를 마감했다.

여뮤페는 지난 9일 2차 라인업 공개와 함께 2차 얼리버드 티켓도 오픈했다.

2차 라인업에는 싸이커스와 에이티즈, 마독스 등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하는 퍼포먼스 아티스트 등 싱어송라이터 아티스트 등이 등장했다. 

3차 라인업도 공개될 예정이다.

여수OTT페스티벌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케이팝(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유명 DJ들의 가요와 POP 리믹스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여뮤페 관계자는 "국내 최고 수준 K-pop 공연과 함께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인플루언서들이 여수 천혜의 자연과 다채로운 음악, 풍성한 먹거리, 팬 미팅(사인회) 그리고 다양한 체험을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며 "푸드존과 체험존, 플리마켓, 포토존 그리고 캠핑카존 및 피크닉 존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운영되니 이번 5월에는 이 모든 것이 함께 어우러진 '여수의 봄 페스티벌'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뮤페 공식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판매되고 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