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금융 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
BNK경남은행, 금융 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4.02.28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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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외 신뢰도 제고 위한 은행 역할 의견 제시
(오른쪽 세 번째)박두희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상무와 자문 위원들이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오른쪽 세 번째)박두희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 상무와 자문 위원들이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를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간담회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금융소비자보호 담당임원(CCO) 박두희 상무를 비롯해 기업과 소비자단체, 학계, 언론 관계자 등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 위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대외 신뢰도 제고를 위한 은행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박두희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상무는 “BNK경남은행은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의 다양한 소리를 듣는 각종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금융소비자 권익제고 자문단 자문 위원과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들이 사업 전반에 반영될 수 있게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