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에서 다채로운 여름의 매력 느껴보세요!
할리스에서 다채로운 여름의 매력 느껴보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빛 담은 시즌 음료 3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여름과일 시즌음료 3종을 선보였다. [제공=할리스]

 

카페 프랜차이즈 할리스커피가 수박, 파인애플 등 여름 과일을 활용한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여름 시즌 메뉴는 상큼달콤한 과일의 맛과 다채로운 여름의 색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기획됐다. 과일 스무디 2종과 티 베리에이션 음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수박 쿨러 스무디’는 여름 과일을 대표하는 수박의 시원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수박을 착즙해 만든 스무디를 수북이 쌓고 수박 모양 아이스크림을 얹어 달콤함을 더했다. 시원달콤한 맛에 잘 익은 수박을 연상시키는 비주얼까지 더해져 여름에 즐기기 좋은 스무디다.

열대 과일 파인애플을 활용한 음료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골드파인 트로피칼 스무디’는 붉은 라즈베리 베이스 위에 샛노란 골드 파인애플 스무디를 듬뿍 채웠다.

티 베리에이션 음료 ‘파인 선셋 캐모마일티’는 여름 석양을 연상시키는 색감이 인상적이다. 달달한 파인애플 과육과 오렌지, 라임 등으로 맛을 낸 시트러스 청, 캐모마일 티가 어우러져 향긋함을 선사한다.

여름 시즌 음료 외에도 달콤한 고흥 유자와 쌉싸름한 자몽이 조화를 이루는 ‘유자몽 스파클링’도 새롭게 선보인다.

할리스 관계자는 “매년 할리스 과일 음료 중 1위를 차지하는 수박과 열대 과일을 대표하는 파인애플 등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과일을 선정하고, 비주얼적으로 음료마다 색다른 무드를 표현해 메뉴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