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SK텔레콤 ‘0 DAY 행사’ 진행
자담치킨, SK텔레콤 ‘0 DAY 행사’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1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담치킨이 SK텔레콤의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0 Day 행사'에 참여한다. [제공=자담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SK텔레콤의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0 Day 행사'에 참여한다. SK텔레콤이 자사 고객 중 ‘0 청년 요금제’를 사용하는 만 13세부터 만 34세까지의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자담치킨은 6월 10일(1차), 6월 20일(2차), 6월 30일(3차)의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행사일에 대상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액은 9천원으로, 다양한 치킨 할인행사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높은 할인율이 적용됐다.

쿠폰은 각 행사 날짜에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5일간 사용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배달의민족의 일반(포장/배달) 주문과 배민1 주문을 통해 메뉴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청년 고객들에게 부담 없이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SK텔레콤, 배달의민족과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청년들이 맛과 품질로 인정받은 자담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더욱 저렴하게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자담치킨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0 Day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텔레콤 T멤버십 앱과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